인피니티 사가 박스 세트 (영국판)

Marvel Studios: The Infinity Saga – Collector’s Edition Complete Box Set UHD이다. 미국판과 다르게 개수가 한정되어 있지는 않다.

Amazon Exclusive이고, Phase One, Phase Two 세트 처럼 한동안 팔다가 품절될 것으로 추정된다.

요약하자면 4025개 한정판인 미국판보다 영국판이 4025배 정도 더 퀄리티가 좋다.

미국판은 겉 박스가 찢어져서 왔고, 디스크를 빼는 것은 정말 어렵다. 유일한 장점은 Movies Anywhere 디지털 코드가 들어있다는 점인데, 이것도 뭐 큰 장점은 아니다.

이 글은 미국판 리뷰와 비교해서 보는 것이 좋다.

영국판은 아크릴로 전체를 감싸고 있다.

크기도 미국판에 비하면 1.5배 정도 큰 것 같다.

겉을 감싸고 있는 종이와 아크릴을 벗겼다.

미국판의 가장 큰 단점은 디스크를 빼기 정말 어렵다는 것이다. 또, 각이 잡히질 않아 그림도 평평하게 보이지 않아 별로다.

영국판은 그림이 있는 겉 케이스 안에 디지팩이 들어있다.

좋은점 중 하나는 저 케이스와 케이스를 꽂는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영화를 빼도 흐트러지지 않는다는 점이다.

자석이 강한 것은 아니다. 뒤집어도 케이스가 모두 붙어있는지 궁금해 살며시 뒤집어 봤다. 약 90도쯤 뒤집으니 자석에서 모두 분리되었다.

뒷 면으로 돌려보면 영화 순서와 제목을 볼 수 있다.

상품 설명을 보면 비밀 트레이가 있다는데, 비밀 트레이는 바로 여기에 있다.

비밀 트레이를 빼면

보너스 디스크, 케빈 파이키의 편지, 그림. 서명이 들어있다.

미국판과 영국판의 크기를 비교해보았다.

미국판은 케이스의 한계 때문에 그림이 별로다.

하나씩 빼서 사진을 찍어 보았다.

모든 케이스를 다 빼면 이렇게 생겼다.

크기가 다르니 포함되어 있는 편지의 크기도 다르다.

미국판과 영국판은 구성이 같지만 다음과 같은 차이점이 있다.

  • 미국판보다 영국판이 더 크고, 진열해놓았을때 영국판이 훨씬 보기 좋다.
  • 포함되어있는 편지, 그림, 서명의 크기가 영국판이 훨씬 크다.
  • 블루레이 케이스가 같은 그림을 만들지만, 미국판은 케이스가 각이 잡혀있지 않아 별로다. 영국판이 훨씬 보기 좋다.
  • 미국판은 디스크를 빼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케이스이다. 영국판은 그냥 일반적인 디지팩이다.
  • 영국판은 자석이 있어 케이스를 빼도 흐트러지지 않는다. 미국판은 케이스를 빼면 빈 공간을 다른 케이스들이 메꾼다.
  • 영국판은 앞면 뒷면 모두 볼 수 있다. 미국판은 그냥 디지팩이라 뒷면이 없다.

미국판을 지금까지 구매한 박스 세트 중에서 가장 실망스럽다고 평가한 적이 있다. 영국판은 미국판에 비해 약 4025배 정도 더 좋다. 아마 퀄리티가 안좋은 제품인 것을 알고 4025개만 만든 것 같다.

미국판은 현재 구할 수가 없어서 이베이에서 역대급 거품 가격에 판매 중이다. 안 사는 것을 추천한다. 지금은 영국판이 있어 살 이유조차 없다.

영국판은 내가 구매할때 영국내 배송밖에 안되어 배대지를 이용했는데, 지금은 아마존에서 직접 한국으로 배송해주니 배대지를 이용할 필요는 없다.

가장 값어치를 하는 박스세트이다.